?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위가 롤이던데  

 

롤 재밌나?  나 안해봤어...ㅋ














  • profile
    토피넛BEST 2021.11.02 11:02

    롤은 얼굴 한번 본적도 없는 모르는 사람이 부모님 안부 자주물어보는 게임이지

  • profile
    시진핑애스홀 2021.11.01 21:56

    롤 하지마 .ㅋ 욕묵어 .ㅋㅋ

  • ?
    TrumpGoddam 2021.11.01 21:57 글쓴이
    시진핑애스홀 님에게 달린 댓글
    그래? 스타크래프트나 해야되나...
  • ?
    룬루랄랄라 2021.11.01 22:38
    TrumpGoddam 님에게 달린 댓글

    스타 초보방 가도 너무 어려워ㅜ

  • profile
    시진핑애스홀 2021.11.01 22:44
    룬루랄랄라 님에게 달린 댓글
    이거 공감...스타 재밌어보여서 직접하려고하면 너무 실력차이 심해서 유즈맵 하다 포기..반복..ㅋㅋ
  • ?
    TrumpGoddam 2021.11.01 22:44 글쓴이
    시진핑애스홀 님에게 달린 댓글
    나 게임 찾았어 지뢰찾기
  • profile
    시진핑애스홀 2021.11.01 22:45
    TrumpGoddam 님에게 달린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규게임 나오면 그런거나해~ 디아블로2 얼마전에 나왓자너~ㅋㅋ
  • ?
    TrumpGoddam 2021.11.01 22:46 글쓴이
    시진핑애스홀 님에게 달린 댓글
    나도 디아 설치해보려고 하는데 시간이 왜 이렇게 걸려...
  • profile
    아제개그 2021.11.01 22:50
    TrumpGoddam 님에게 달린 댓글

    요즘 게임들 용량이 ㅎㄷㄷ해서 사간 엄청 오래걸림

  • ?
    TrumpGoddam 2021.11.01 22:50 글쓴이
    아제개그 님에게 달린 댓글
    디아 용량 ㅎㄷㄷ하구나...
  • profile
    토피넛 2021.11.02 11:02

    롤은 얼굴 한번 본적도 없는 모르는 사람이 부모님 안부 자주물어보는 게임이지

  • ?
    TrumpGoddam 2021.11.02 11:04 글쓴이
    토피넛 님에게 달린 댓글
    아이고 그사람들 창피하지도 않나... 난 그래서 채팅 끄고 게임하지... ㅋㅋ
  • ?
    먹장 2022.03.13 09:23

    해본적 없어서

  • ?
    익명의 아제 2022.03.17 09:56

    ㄱㅈㅇ

  • ?
    익명의 아제 2022.03.30 11:37
    하지마
  • ?
    익명의 아제 2022.04.04 00:30

    좀..


자유

자유롭게 쑥떡쑥떡 (❁´◡`❁)


공지 애들아 꼭 읽어봐라 아제개그 2022.04.02
공지 아제개그 편하게 즐기는 꿀팁 아제개그 2021.09.19
공지 닝겐들아 제발 댓글 좀 써라 아제개그 2021.04.29

    [전국 휴대폰성지] 대한민국 TOP 성지들만 모았습니다.

    해산물 싸게 먹으려고 차린 회사! 당일배송! 익일도착! 주앤주프레쉬

  1. No Image

    뭐지? 왜 아직 4시밖에 안됐어

    트럼프봉봉 2021.11.02 댓글4 조회수19 추천수0
    Read More
  2. No Image

    개발 어렵지?

    트럼프봉봉 2021.11.02 댓글6 조회수50 추천수0
    Read More
  3. No Image

    아 졸립다

    트럼프봉봉 2021.11.02 댓글3 조회수21 추천수0
    Read More
  4. No Image

    헐 러블리즈 해체됐네

    트럼프봉봉 2021.11.02 댓글3 조회수83 추천수0
    Read More
  5. No Image

    아 닉변 안되서 합성했다 ㅡㅡㅋㅋ

    트럼프봉봉 2021.11.02 댓글4 조회수37 추천수0
    Read More
  6. No Image

    으악! 프사는 못바꾸는거야? ㅠㅠ

    봉봉 2021.11.02 댓글8 조회수22 추천수0
    Read More
  7. No Image

    진핑이 덕분에 오늘도 하나 배우고 갑니다 땡큐

    TrumpGoddam 2021.11.02 댓글4 조회수36 추천수0
    Read More
  8. 맛점햐~~

    TrumpGoddam 2021.11.02 댓글9 조회수46 추천수0 file
    Read More
  9. 릴카 증명사진

    TrumpGoddam 2021.11.02 댓글9 조회수320 추천수0 file
    Read More
  10. Read More
  11. No Image

    드라이브 갈곳?? 아는형있어?

    OvO 2021.11.02 댓글8 조회수55 추천수0
    Read More
  12. Read More
  13. No Image

    아 진짜 자야겠다 다들 굿나잇

    TrumpGoddam 2021.11.01 댓글4 조회수47 추천수0
    Read More
  14. Read More
  15. No Image

    어? 뭐야... 잠깐동안 사이트가 느려졌었어

    TrumpGoddam 2021.11.01 댓글49 조회수42 추천수0
    Read More
  16. Read More
  17. No Image

    너네 명언 왜 이렇게 잘 알아?

    TrumpGoddam 2021.11.01 댓글6 조회수41 추천수0
    Read More
  18. No Image

    온라인게임 추천 순위 1위 보니깐

    TrumpGoddam 2021.11.01 댓글15 조회수67 추천수0
    Read More
  19. No Image

    다들 수고했고 잘자 내일보자~

    TrumpGoddam 2021.11.01 댓글3 조회수22 추천수0
    Read More
  20. No Image

    아제 사이트 너무 좋아

    TrumpGoddam 2021.11.01 댓글4 조회수46 추천수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Next
/ 66